본문 바로가기

해킹보안/해킹프로그램들 공지확인하시길

[해킹]스컬(풍운 + 넷봇 합성버전) 사용법!!

스컬(풍운 + 넷봇 합성버전) 파일들 입니다

 

 

서버파일만드는곳입니다

IP 라고쓰여 있는곳에 ip 쓰시고

포트쓰는곳이라고 씌여 있는곳에 포트쓰시고 [냥쯩]눌러주시면됩니다!

 

 

스컬실행하시면 이렇게 뜸니다

아무것도 않쓰셔도 돼고 아무거나 쓰셔도됩니다

그냥 버튼눌러주세요!

 

 

이것이 메인화면입니다 ㅋ

기능 : ddos,원격,문서,다운로드,웹캠,cmd,재부팅등

기본적으로 갖출껀다있네요 ㅎㅎ

 

 

ddos 화면입니다 01~18까지 공격 입니다

대충은 아실듯싶습니다

 

 

그냥 공격화면입니다

 

 

이것은 웹 공격화면입니다 웹공격할때 쉽게 사용할수있죠 ㅎㅎ

 

 

이것은 포트 설정하는곳입니다~!

※제가 설명 한것 이외에 쓸모있는것들은 없습니다

 

※이프로그램을 악용할시 법적책임을물을수있기때문에

이프로그램을 공유하지않습니다

모든 법적책임을 저는 지지않습니다

 

추천꾹!

이쁜댓글

멋있는댓글

답방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