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비트코인,라이트코인

비트코인 채굴(POOL)사이트 분석

비트코인 채굴(POOL)사이트 분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채굴(POOL) 사이트는 상당히 많이있습니다.

 

많은 분이 쓰고있는사이트가있습니다.

 

 

이사이트 BTC GUILD 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여기 입니다.)

왠만한 POOL 사이트 들 보다 1 SHARE 단가가  0.00000001 정도가 높습니다 ㅎㅎ

(미묘한차이지만 높은게 좋잔아요~)

그리고 채굴중 1 SHARE 가있으면 바로 바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가됩니다~

(다른 POOL은 1~2시간,1일 걸리는 곳도있습니다.)

FEE(수수료) 는 7.5% 입니다.

 

 

이사이트 제가 BTC GUILD 와 DEEPBIT 채굴 사이트를 써봤는데 BTC GUILD 가 더좋은거같습니다.

실시간 업데이트되고 음 좋은거같습니다ㅎㅎ

DEEPBIT (POOL)은 음 소개할께 거의없는거같습니다 ㅎㅎ

위에서 설명을 거의다해서요 ㅋㅋ

DEEPBIT은 1시간~1일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