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비트코인,라이트코인

비트코인,라이트코인 거래소(트레이딩) 분석!!!

요즘 히트중인 비트코인,라이트코인 거래소,환전소등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제가쓰는 사이트는 BTC-E 입니다.

 

 


 

사이트주소는 를 클릭해주세요~

이곳은 LTC(라이트코인)

BTC(비트코인)

PPC

FTC(날개코인)

NMC(네임코인)

등 여러가지 코인들을 팔고살수가있습니다.

판돈이 $1000 가되면 계좌로 입금시킬수가있구요.

그외에 페이팔로 $250 가되면 입금시킬수있구요,

퍼펙트머니는 $10 였나 할겁니다.

BTC-E 는 제가 가장많이쓰는 거래소입니다.

 

 

 

이곳은 MT.GOX 입니다.

일본회사구요.

이곳은 BTC(비트코인)만 거래하는곳입니다.

이곳에따라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고 오르죠 ㅎㅎ

이곳은 150 ~ 100 달러 사이로 계속 왔다갔다합니다.

사이트 주소는 여기 입니다.

 

 

네 드디어 한국사이트입니다.ㅎㅎ

이곳은 국내최소로 해외거래사이트와 비슷한형식으로 거래하는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이사이트의 수수료는 어마어마합니다.

저도 이곳을 이용하다 수수료때문에 BTC-E 로옮겼습니다.

우선 단점은 거래소 독점인거같습니다.

수수료가 6% 인가할겁니다.(해외사이트는 많아봐야 1.5% 입니다.)

또 판매자,구매자가 수수료를내야됩니다.(해외사이트는 판매자가 수수료를지불)

 

 

이곳이 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한다음 들어가는 곳입니다.

수수료만 빼면 가장좋은 사이트인거같습니다.

바로 통장에 돈이들어와서좋은거같습니다ㅎㅎ

사이트주소는 이곳 입니다.

 

 

이곳은 한국 최초 비트코인 거래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이곳은 수수료가 ㄷㄷ;;

이곳은 이 회사 랑 거래하는겁니다.

(korbit은 판매자 구매자입니다. 사이트가 중계해주는겁니다.)

이사이트에 대해서는 잘모르겠습니다 ㅎㅎ

사이트 주소는 이곳 입니다.

 

 

다음에또 좋은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