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킹보안/해킹

백트랙 5r3 메타플로잇 이용한 윈도우 xp 해킹 튜토리얼

예 로말입니다.

2014년 와서 처음으로 강좌(?),튜토리얼(?) 라고 하긴뭐하지만 해킹 영상입니다.

 

하여간 해킹영상 입니다.

이영상 보시면 대부분 다아실겁니다.

딱보시면 압니다.

제가 곧있으면 사진 까지 찍어서 명령어 써드리도록하겠습니다.

나중에 이런영상 또 찍어서올리겠습니다.

이상 기초적인 메타플로잇을 이용한 해킹(?)이였습니다.

다음에는 이거랑 같은건데 더 쉬운걸로 윈8 해킹영상 올리겠습니다.

이영상찍고 생각났네요 ㅋㅋ

그건 자바,메타플로잇 이용한겁니다.

 

※이프로그램을 악용할시 법적책임을물을수있습니다.

이영상을 보는 동시에 모든법적책임을 저는 지지않습니다.

이글을 보는동시에 동의하신것입니다.

연구용 이지 해킹용이아닙니다.

명심하세요.

 

아맞다..

블로그 인맥(?) 구해요 ㅋㅋ

같이 소통하고 대화하며 블로그이야기 하실분....

혼자 블로그 하니 쓸쓸하네요..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