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 6박7일여행 2일차!!

예 2일차 입니다.

하버시티 갔었는데 사진이없더라구요 ㅋㅋ

 

경로

호텔-카우룬공원-하버시티-점심-해리티지 1881-시계탑-로컬 피쉬앤칩스(저녁),포장한후 호텔에서먹고-스타의거리-호텔 꿀잠 ㅋ

자시작합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하세요 ㅋ

다른 블로거분들은 다 짜증나게 짤라서 조금씩하는데 저는 한방에올립니다.

아맞다. 하버시티~시계탑사진은 없네요 ㅋㅋ

카메라 배터리가 없더라구요 ㅋㅋ

 

 

일단 지하철은 처음 타봤는데 느낀건 ㅋㅋ

우리나라보다 에스컬레이터가 너무 빨르더라구요 ㅋㅋ

그게 절망 좋더라구요.

엘레베이터에서 급한사람아니면 안걷고 걸어도 별로 안걸어요 ㅋ

 

 

 아맞다.

홍콩이 작아서그런지.

환승이 너무편하더라구요.

그냥 내리고 오른쪽 에스컬레이터로 내려가면 바로 갈아타지더라구요.

 

 

일단 처음 카우룬 공원 가는데 표지판 멋지게 있길래 찍었습니다 ㅋㅋ

 

 

보니까 홍콩사람들은 다좋은차타더라구요.

이차말고도 옆에 아우디,BMW,롤스로이스(?) 많았는데 사진이 이게 잘나와서 ㅋ

 

 

공원 입장하자마자ㅋㅋ

영화,TV에서만 보던 ㅋㅋ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저기 바로옆에 이렇게 돌리는게 있길래 한컷 찍었습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은 자기얼굴 이쁘지도 않으면서 올리길래..

나는 저러면안되겠다해서

이글 보시는분들 눈 보호를위해 가렸습니다.

 

 

홍학 보러가는길에 한국은 꽃이 안피길래 찍었습니다.

(갔을때는 2월말이였습니다. 서울거주 하구요.)

 

 

꽃 멋있네요 ㅋ

 

 

난생 처음 홍학을보는데 진짜 멋있더라구요.

 

 

좋은곳에 사는구나... 했죠 ㅋㅋ

 

 

카우룬공원 나가니까 바로 IFC 빌딩이 보이더라구요.

 

 

IFC 빌딩에 나가서 찍은건데 아마 침사추이? 하버시티 주변같아보이는데 ㅋㅋ

 

 

아맞다 저기 오른쪽위에 M자 있는곳(맥도날드)에서 음료 마시고 밥먹고 해리티지 1881-시계탑 갔습니다.

따로 사진이없네요 ㅋㅋ

 

 

아맞다 저녁 살떄 침사추이 쪽 걷다가 여기가 보이더라구요.

피쉬앤칩스(fish&chips)가 영국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인데 생각나서 무슨맛이지 생각하면서..

샀습니다.

 

 

호텔에서 먹어보니까 진짜 ㅋㅋ

신세계드라구요.

제가 생선을 비린내가 나서 못먹는데..

이건 진짜 그냥 계속 먹고싶어지는 맛입니다.

홍콩와서 한번드셔보세요 ㅋㅋ강추 입니다 ㅋ

 

 

저녁을 맛나게 먹고 발아파서 호텔에서 조금있다가

스타의거리를 가려는데 길을 해매다 7시 40분쯤 도착해서.. 자리가별로없드라구요..

 

 

간신히 자리잡아서 앉았는데 바로 앞에 봉이있어서 제대로 못찍었어요...

스타의거리 가시면 그 봉있는 자리 한번쯤 보실수있습니다 ㅋㅋ

 

 

진짜 야경은 한국에서 보지못한 그런 너무 좋았습니다.

 

 

바로옆에 봉이있어서 그거피하면서 찍어서 수평이아니네요..

죄송합니다

 

 

다들 카메라 AF(자동초점)에서 MF(수동초점) 로 맞춰놓고 이렇게 찍길래 저도한컷찍었습니다.

 

 

그 건물을 소개하는데 하늘에 미세먼지랄까 ㅋㅋ

안개인가 떄문에 잘안보였습니다..

 

 

8시에 시작해서 건물소개 같은거하는데

 

한국인들이 많더라구요..

거의 명동? 이라해서될만큼 한국인들이 많더라구요..

혼자와서 그냥 아무한테나 전화걸어서 전화했는데....

 

 

바로 끝나고 핸드폰 시간을 보니 8시14분이네요 ㅎㅎ

아맞다.

저핸드폰(테이크 핏) 그립네요..

마지막날 즐겁게 한국귀국하려고 공항도착해서 차에서 내렸는데 저 핸드폰이 없더라구요.

20:14 아래에 핸드폰번호,이름,사는곳 써놨는데 잃어버린지 23이 지났네요..

갤럭시 노트1을 쓰고있는데...

뭔가 정이 가는 핸드폰 다시쓰고싶네요... 하...

 

 

8:14분에 끝나고 비가와서빨리 찍고가야겠다해서 찍었습니다.

혼자와서 기념샷은 못찍음 ..

 

 

 

우리 성룔이형(JACKIE CHAN) 손바닥 보려고 계속 바닥만 보고다녔는데

거의 끝부분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컷 찍었습니다 ㅋ

 

 

이소룡(Bruce Lee) 멋있네요..

영상봤었는데 1 inch 펀치,6 inch 펀치 봤는데 진짜 장난아니더라구요...

 

 

호텔 가기전에 찍었습니다.

이건 은근 잘나왔네요..

 

 

마지막 호텔에 와서 보니 10시? 쯤되더라구요.

그래서 내일 갈곳좀 알아보고 잠을 청했습니다.

 

3일차 기대많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