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 6박7일여행 3일차 중국 심천 세계지창 !!!!

2014.2.25 일 즉 3일차를 지금쓰네요 ㅋㅋ

 

경로

호텔-중국(로후역)-점심-중국(세계지창역)-중국(로후역)-홍콩-저녁-호텔 끝~

입니다.

 

어제 자기전 중국어를 1~2시간 공부한게 진짜 효과가 있었습니다 ㅋㅋ

너무 신기했습니다 ㅋㅋ

진짜 홍콩은 영어쓸줄아는사람들이 많은데 중국은 제가 물어본사람들은 다 중국어밖에모르더라구요 ㅋㅋ

비자,출입국심사때 시간이 제일오래 걸렸습니다.

거반 1~2시간 정도걸렸습니다.

비자받는데 진짜....

한국에서 받아서 가시고..

자동출입국 신청하세요 진짜.

너무오래걸려서 미치는줄...

중국인들이 출입국심사보는데 왼쪽에 평가하는거있길래

엄청 않좋게 주고갔습니다.

 

 

일단 호텔에서 자고일어난다음 창문으로 봤을때 입니다.

좋은 호텔은 아니였지만 드럽게 비싸서 야우마테이인게 조금괜찬네요...

짐을 챙기고 지하철을 타고 로후역에갔습니다 ㅋ

 

 

예 일단 저기 아래 있는 침사추이역에서 갈아탄다음 로후역으로 갔습니다.

40분 정도 걸리더라구요.

 

 

약간 사진찍은거 보니까 한국 같네요 ㅋㅋ

지하철색이 한국 꺼랑 비슷.

 

 

저기 화살표있는곳 ③ 으로 쭉걸어가서 visitor 에가세요 꼭 ㅋㅋ

그리고 먼저 비자없으신분들은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가신후 비자받고 출입국 받으세요 ㅋ

 

 

비자는 됬고

출입국 심사때 필요한 건데 여기에 써있는대로 쓰시면됨니다.

편명은 지하철,버스타고가신분들은 그냥 안쓰셔도됩니다.

 

심천 도착하고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나오면 대륙을 느끼실수가있습니다 ㅋㅋ

아맞다 중국에서 이거 제일 많이쓴거같습니다.

칭원 꿍처 짜이 나얼 (실례합니다 화장실 어딘가요?)

대충 이런뜻입니다.

 

 

배고파서 로후역 내려갈때 맥도날드 보이길래 세트시켜먹었는데...

점원이 중국어밖에몰를거같아서 그냥 중국어로 했는데 영어로 몇자하더니 OK 하더군요 ㅋㅋ

 

 

3명이서 무슨버거인지는모르고 세트 메뉴 먹었습니다.

1세트당 25.5¥(위엔) 이더라구요.

그것보다 감자 튀김이 진짜 짜더라구요...

그래서 몇개 못먹고.... 버렸습니다

이건 진짜 돈아까워서라도 억어야겠다 라는생각은 안들더라구요.

그리고 맥도날드 안에 공안들이 있더라구요.

어디다버리는지 몰랐는데 공안한테 주니까 그냥 버리더라구요.

월래 그냥 두고가는걸로 알았는데..

당황해서 ㅋㅋㅋ

 

 

 

 

↓여기는 세계지창

→ 여기는 로후역입니다.

로후역>세계지창

세계지창>로후역

입니다.

 

 

지하철 타기전 의자 찾는데 키보드 자판처럼 생긴게 의자더라구요 ㅋㅋ

신기해서 찍었습니다.

 

 

지하철은 한국,홍콩이랑 거의 똑같더라구요.

 

 

저기 맨 오른쪽이 현재위치(로후역)이고 화살표가 세계지창역입니다.

 

 

지하철내부는 거의 홍콩이랑 똑같더라구요.

 

 

자이제 세계지창에 도착했습니다.

세계지창 가격은 200¥(위엔) 이더라구요.

약 2만원정도..

 

 

에펠탑보고싶어서 달려갔는데

진짜 크더라구요.

화살표 쳐져있는곳까지 계단,엘레베이터로 올라갈수도있구요 ㅋ

 

 

그냥 멋져 보여서 찍었는데 쒯 이네요.

 

 

콜로세움이 여기있더라구요 ㅋㅋ

많이작지만 디테일하네요.

 

 

 

여기는 피라미드 설명입니다.

1:15 라고씌여있네요..

 

 

1:15인데도 불구하고 크네요 ㄷㄷ;;

 

 

NO ENTRY 인데도 불구하고 위에 아이가 올라가있는게 찍혔네요 ㅋㅋ

중국인들은 저런것들은 보지않고 보더라도 무시 하더라구요 ㅋㅋ

 

 

스핑크스입니다.

색이많이 볏겨진건지 아니면 일부로 사막 비슷하게 하려고 한건지... 의문입니다..

 

 

여기는 뭔지 아시겠죠 ㅋㅋ

나이아가라 폭포입니다.

진짜 가서 보니까 폭포라서그런지....

 

시원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왼쪽 도크고..

 

 

오른쪽도크고..

위에 에펠탑보이네요.

 

 

다시 풀샷.

 

 

여기는 멘해튼 이라고합니다.

아닌가...

 

 

여기 모아이석상입니다.

아닌가 ㅋㅋ

 

 

이건 유적 뭔지 모르겠네요

 

 

여기는 미국쪽.

 

 

여기는 영국 입니다.

 

 

영국갔다온것처럼 찍으려고 확대중~

 

 

실문 사이즈처럼 찍혔나요?

 

 

여기는 어...

어딘지 모르겠네요

 

 

이것은 지하철 토큰 입니다.

지하철 타러 들어갈때는 티머니같이 찍은다음

내릴때는 구멍에다 넣는거 더라구요 ㅋㅋ

저작은것이 티머니같이 찍혀서 엄청신기해햇습니다.

 

 

뒷면입니다.

 

 

마지막 홍콩가는중 찍은 사진입니다.

세계지창에서 거의다 돌다가 네덜란드,호주 쪽에서 다리에 힘이풀려서 ㅋㅋ

많이고생했습니다.

세계지창 진짜 크더라구요..

남의 관광지 배껴서 자기나라 돈버는거...

참 중국 짝퉁세상..

 

4일차도 많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