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관련

[혁신적인] 언제어디서나 스마트폰으로 인공위성을사용해 인터넷을 이용 yaliny!!!!!!!!!!

오늘 제가 설명할껀 가장 혁신적인 서비스입니다.


이서비스는 뭐냐면

인공위성 중계기를 이용해 인공위성과 통신이 가능해져서 인터넷을 이용하는서비스입니다.

서비스

1. 인터넷 이용

2.수신 전화 무료.

3. 전화서비스도 싸진다.


일단 위사진이  YALINY 사이트 메인페이지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여기)

러시아 청년기업(YALINY)에서는 2015년에 저궤도 인공위성 135개를 쏘아올린다고합니다.

인터넷은 그러니까 언제 어디서나 사용가능해진다는거네요 ㅎㅎ

비행기 안에서든,해외를 가든,조난이되든 위성은 하늘에 있으니 가능해질것같네요.



회사 사이트 로드맵을 보면 2016/04 에 제품출시를하고

2016/09 에는 사회기반 시설, 즉 회사에 사용된단거(?) 같네요 ㅇㅇ...


회사 FAQ 를 보니 여러개가 있네요..

제가 번역을 해드리겠습니다.


모든내용을 합축적으로 말씀드릴께요.


일단 데이터 속도는 2Mbps 라네요...

그리고 제품 전기 소비량은 2W.

지원 스마트폰 : 안드로이드 2.3.X,IOS 7.1 입니다.


이제품을 계쏙쓸시 10시간 동안 쓸수있다고하네요.

스텐바이 모드로 해놓으면 240시간이네요.



이거는 대충 소개한겁니다.

저기 사진만 보셔도 이해하실겁니다. ㅎㅎ


저는 이게 정말 혁신적이라고 생각하네요.

15만원으로 제품구입후 만원만 월단위로 내준다면 무료로 어디서든 데이터,전화 수신이 가능하다고해서요 ㅎㅎ

2016년 까지 기다려야 겠네요 ㅎㅎ



소개영상 보여드리고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다음에 더욱더 좋은 주제로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