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T5i,700D]

[T5i,700D]신길 타임랩스!!

안녕하세요 로말입니다.


친구가 신길에 좋다고해서 어제 6.21.토요일에 타임랩스 찍으러 신길갔었습니다.

가서 1개찍고 셔터속도 우선으로 해놔서 ㅋㅋ

다시찍어야되서 조리개 우선으로 맞추고 다시찍었는데

1개는 셔터속도 우선이라 망했고 ㅋㅋ

조리개 우선으로 찍다가 갑자기 비가와서 ㅋㅋ 또 망함..

영상보여드릴께요..

시간되면 나중에 타임랩스 편집하는법,매직랜턴 설치,기능 설명 해드릴께요.




위에 것이 처음에 찍은 타임랩스인데 ㅋㅋ

중간에 보면 반짝거리고 이상해집니다.





이것은 은근 괜찮긴한대 중간에 비때문에 물방울이 떨어지는게 보입니다 그래서 FAIL.

역시 비올떄 찍으면 안됨.

두개다 FAIL 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