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래밍

자바스크립트 alert를 이용해 장난 쳐보기 !!!

로말입니다.

예전에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많이당했었는데

갑자기 그기억이 떠올라서 어제 급하게 만들고

페북에 올리고 친구들 골려줬습니다 ㅎㅎ


그래서 여러분한테도 알려드리고 친구들한테 써먹으라고 알려들께요 ㅋㅋ


일단 자바스크립트의 alert를 이용해 alert(메세지창)을 여러번띄워서

사용자가 메세지창을 여러번 누르게 하는장난(?)입니다.


<script>

function msg1()

{

for (i=9;i>=1;i--)

    alert("제작자 : 로말");

for (i=9;i>=1;i--)

    alert("이거 진짜 오랜만에 보지않나요? ㅋㅋ");

for (i=9;i>=1;i--)

    alert("재밌네 ㅋㅋㅋㅋ");

    alert("70번 더 누르세요!");

    for (i=69;i>=1;i--)

    {

        alert(i+"번 더 누르세요!");

    }

    alert("수고하셨어요 ^.^");

    if (confirm("한번더?")==true)

    {

        alert("잘 갔다오세요 ^.^");

        for (i=199;i>=1;i--)

        {

                alert(i+"번 더 눌러요~ 어서!");

            

        }

        alert("ㅃ2");

    }

    else

    {

        alert("왜 아니요 눌름?");

        alert("더 나쁜 사람이시네 ㅡㅡ");

for (i=199;i>=1;i--)

        alert(i+"번 더 눌러");

}

}

</script>

<button onclick="msg1()">오랜만이지? 한번눌러봐 ㅋㅋ ㅡ로말ㅡ</button>


쉽습니다.

 for문으로 여러번 돌려주는겁니다.

한번눌러보세요 ㅋㅋ


이게 저위에 소스 웹에서 실행했을떄구요..

여기글에 HTML에 넣어보니안되서

개인사이트에 html 추가해서 iframe 으로 불러놓았습니다.

계속 엔터 꾹누르는데 저소스대로면 끝나야되는

계속 나오는이유는 엔터꾹누르면 저버튼이 한번더 눌러질겁니다.

제 생각입니다. 클릭 으로 하시면 정상적으로끝나요.~~



하지만 크롬에는 이게 있어서...

그리고 요즘은 XP에서 만들을수있는 그 탁탁한 에러소리를 들을수없고

익스플로러에서는 부드러운 소리가 나서 ㅋㅋ

재미가별로없네요..

컴퓨터도 빨라서 엔터꾹누르고 몇초만지나면 50개눌러져있고...


가운데 정렬이안되네요

귀찮아서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