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갤럭시 노트 1 충전단자 자가수리 부품구매부터 수리까지 !!!!!!!!!!!!!

오늘은 갤럭시 노트 1 충전단자 자가수리 부품구매부터 수리까지 알려드려고합니다.

갤럭시노트 1 충전단자 무상수리해준다는데..

배터리 무상수리받을때 갔는데 안된다네요 ㅋㅋ



그래서 이베이 에서 galaxy note 1 charging port 치니까.

미국 갤럭시노트 기종 충전단자가 뜨네요..

그래서 미국이랑 한국이랑 다를께 뭐가있어하고 이베이에서 질렀습니다.

위에 보시다 시피 i717 이라고 쳤는데 이렇게 안치고 SHV-E120S(한국 갤럭시 노트1 기종) 치면 안나옵니다.

배송비도 무료더라구요.(FROM : 중국)



저기서는 $7.57 입니다.

제가살때는 저거보다 싼거 한화로하면 5천원 주고 샀거든요 ㅋ

그런데 삼성 A/S 센터 가서 수리하면 약 3만원 돈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ㄷㄷ

자가수리하면 저같은경우에는 2만5천원 절약했네요 



집올때 보니 이게 도착했드라구요 ㅎㅎ

배송 날짜 왼쪽에 보면 2014-08-08

도착한날짜 2014-08-25

배송만 약 17일 정도 걸린듯 싶네요.



갤럭시 노트 i717 충전단자 내용물입니다.

이렇게 작은게 중국에서 한국까지 무사히 오다니 ㅋㅋ

매번 중국에서 시키면 그냥 시키고 언젠가는 오겠지 하면서

잊고 오늘쯤 오겠다 싶으면 오드라구요.



저기 KC 보이시죠?

한국 갤럭시노트 입니다 ㅋㅋ

자이제 시작할께요.

일단 갤럭시 노트1 배터리 빼주시고.

제가 화살표 쳐논 나사를 다풀어주세요.



옆부분을 손톱으로 요로코롬 벌려줍니다.



그러면 위사진과같이 하단에 보이는데 화살표 쳐논 나사를 풀어주세요.



위사진과 같이 보입니다. 화살표쳐논곳을 분리시켜 주시고 충전단자를 빼주세요.



분리시켜주시면 위사진과 같이 됩니다.

이제 한번 i717 과 한국판 갤럭시 노트 1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왼쪽 : 한국판 갤럭시 노트1 (SHV-E160S)

오른쪽 : 미국판 갤럭시 노트1 (i717)



위 : 한국판 갤럭시 노트1 (SHV-E160S)

아래 : 미국판 갤럭시 노트1 (i717)


크기는 같고. 별차이는 없어보이는데 화살표 친곳이 약간 다르네요.

제가 보기에는 약간 더 안전하게 한것 같은 느낌이들기도하는데 ㅋㅋ

전공이 그게아니라 잘모르겠네요.


한국판제품 = 쓰래기,한국인 호갱

미국판제품 = 최고급,안전하게,VIP 대우

이런말 들이있잔아요? ㅋㅋ



위 : 한국판 갤럭시 노트1 (SHV-E160S)

아래 : 미국판 갤럭시 노트1 (i717)


화살표가 다른데 이건 차이없습니다.

위 화살표 : 그냥 이름써논것.

아래 화살표 : 잘안떨어지도록 양면테이프 인데 저는 안뜯엇습니다. ㅋㅋ




자이제 i717 충전단자를 연결시켜주세요.

재조립방법은 처음에 가르쳐드린것 역순으로 해주시면됩니다.

나사만 조일줄 아시면됩니다.



다 조립하시고 켜주시고 충전시켜주시면 WOW

충전되네요 ㅋㅋ


추천눌러주세요

가입 안해도 되고 공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