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관련

미란다 코스그로브 소개 (Miranda Cosgrove)

안녕하세요 로말입니다 이번에 소개할분은 미란다코스그로브(Miranda Cosgrove)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분입니다 icarly TV방영하기전에 예고편을 처음봤을때 부터 쭉 지금까지 팬으로지내고있습니다.

미란다 코스그로브입니다 웃을때 광대뼈가 많이 발달되어있는분입니다

1993년 5월 14일 미국에서 태어난 '미란다'는 이제껏 23편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대표작으로는 <아이칼리>, <스쿨 오브 락>, <드레이크 & 조쉬>, <슈퍼배드> 등이 있네요.

실제로 대부분의 출연작이 TV 시리즈들이죠.

일루미네이션 스튜디오의 2010년작 <슈퍼배드>엔 주인공 소녀들 중 한 명이었던 '마고'의 목소리를 맡았습니다. 하지만 아이칼리(icalry)가 이번엔 에 끝남니다

흑...흑 ㅜㅜ 아이칼리 시즌6 끝나고만담니다

 

역시 광대뼈가 잘보이네요 미란다 가 인기몰이한 프로그램이 아이칼리입니다

지금도 미국(nick)에서 방영이 되고있습니다 (한국도마찬가지구요)

대뷔는 2001년 스몰빌 이란 드라마에 출현하면서 데뷔를 했죠~

초등학교 이후로 홈스쿨링을 시켰던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이라는 남부럽지 않을 가정환경에 168cm의 키, 절정의 인기의 소유자인데도 불구하고 '미란다'가 또래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비결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그들과 마찬가지로 '그웬 스테파니', '에이브릴 라빈', '파라모어'를 동경했던 점? <퀸카로 살아남는 법>을 좋아했던 점? '앤 해서웨이'와 '레이첼 맥아담스'를 롤모델로 삼았던 점? '샤이아 라보프', '올랜도 블룸', '로버트 패틴슨'과 상상 속 사랑에 빠졌던 점? 바로 이와 같은 친근함이 '미란다'의 인기비결이 아닐까 합니다.

처음봤을때는 완전 초등학생이였는데 지금은 성인이다됬네요

 

앨범은 

 Sparks Fly  Kissing U  Leave It(아이칼리주제곡)
 2010.06.30  2010.06.16  2009.09.29
     

 

 

이렇게 미란다 코스그로브 소개및 분석? 을 마치겠습니다

 

추천꾹!

이쁜댓글

멋있는댓글

답방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