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비트코인,라이트코인

라이트코인 채굴 준비중!

요즘 보니까 라이트코인 가격은 올라가고 난이도는 그냥 저번 4$ 일때랑 비슷하고,통장에는 돈이있길래

질렀습니다.ㅎㅎ

 

 

네 ㅎㅎ

주문을 했습니다.

 왜 케이스를 샀냐구요??

 

 

▲네이버 비트코인 커뮤니티카페 쿨째즈님이 올리신 비트코인 광산 사진

 

제가 활동하는 네이버 비트코인 커뮤니티 카페에 쿨째즈님이 올리신 사진입니다.

월래 이렇게 채굴을 하는데 케이스를 산건..

저렇게 하고싶었지만 MDF(톱밥모아서뽄드로붙인거)로 사이즈를 짜는방법을몰랐습니다.

그래서 그냥 컴퓨터 본체 하고 쿨러가 9개달린 케이스입니다.(광고아님)

온도조절이 안되면 수냉식쿨러를 이용해서 온도를 줄여볼려고합니다~

 

 

▲해외분이올리신 mining rig

저사진은 엄청나네요. 보드 한개당 6개씩..

 

음 토요일이니까 월~화요일안에 본체,CPU,램,케이스,쿨러는 오겠네요.

월요일 저녁에 그래픽카드,파워 사야겠습니다.

제가 조립하는영상 시간되면 찍어서 올리겠습니다ㅎ

그래픽카드는 7870 아니면 7850 3개 살꺼구요 파워는 아마도 600w 아니면 650w 살꺼같습니다.

왜 4~6개 끼워지는데 안사냐구요?

3개는 600w~700w 면됩니다.(가격 :10만원이내)

그런데 4개를 끼면 850w 는 해야됩니다.(가격 : 20만원이내)

4개를하면 동시에 메인보드의 가격도 올라갑니다.

(가성비좋은건 보통3개끼울수있는가격에 4개도 됩니다.)

메인보드에 연장성없이 끼우는경우에는 메인보드가격이 배로올라갑니다.(30~60만원)

6개정도끼우면 파워는 125w gold 는 해야안전합니다.(가격 30~70만원)

그래서 저는 3개를 이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