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비트코인,라이트코인

라이트코인 PC조립부터 채굴까지 낱낱히 파해쳐보기!

네 저번에? 어제 시킨게 오늘왔더라구요 ㅋ

7시쯤에 온게 흠이네요..

일단 3시간인가 2시간만에 PC조립,WIN7,드라이버 설치,PC 사무실로옮긴후 채굴에 투입 했습니다.

약간 짧습니다.

(왜냐? 저는 숙련된 전문가??ㅋㅋ 는 아니고 야매 여서입니다.)

야매라하니 씁슬하네요.

쨋든 예 시작하겠습니다.!!!!!!!!!!!

그전에 전 폰카입니다.

화질에 주의해주시고 넓은아량으로 이해해주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겠습니다.

 

예 5시경 택배가 왔습니다.

메인보드,CPU,파워,램 부찾하였습니다.

CPU는 그냥 쿨러없이올줄알고 서멀구리고,쿨러 시켰는데 쿨러에 서멀구리스가 붙여져서왔네요..

이런 썩을 !!!!!!!!!!!!!

 

 

이런 썩을 할때 저희집에 초인종소리가 들려서 달려갔더니 택배아저씨가 환하게 웃고계시더라구요 ㅎㅎ

MSI 적혀있길래 당장 뜯었습니다.

 

 

눈이 부셔서 눈을 못뜰정도로 황홀했습니다.

 

 

뜯어보니 그리드2를 공짜로 주는거같더군요~~~~~~~

리뷰보고 재밌으면 하고 아니면 상품으로 조만간 드리겠습니다 ㅋㅋ

장난인거 아시죠??

 

 

네 뜯어보니 이렇게 쿨러2개 달린 그래픽카드가 절 반기더군요 ㅋㅋ

 

 

집에 예전에 쓰던 케이스가있었는데 환풍이 안될꺼같아서..

다뜯어버렸더니 저렇게 뼈대만 남더라구요.

그래서 꼇더니 딱맞음 ㅋㅋㅋ

 

 

WIN7을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사무실에 바로 놔뒀습니다.

 

 

 

왼쪽 : 요번에 새로들여온 따끈따근한 신상품 msi 280X님

오른쪽 :오늘철지나신 우리 사파이어 hd5850님(그래도 불타버린때까진 써야죠 ㅋ)

이렇게 작게 샷을찍었습니다.

 

 

이건 제가 채굴하는 pc 전체샷입니다.

뭔가 초라하죠? ㅋㅋ

이게다 돈이없어서 그렇습니다.(저는 학생이라.. 거지예요 ㅋ)

이렇습니다. 저거 위에서쓴 오른쪽꺼랑 사양은 같습니다.(보드만다릅니다.)

 

 

캬 msi 280x 의 위엄이 보입니다.

 

 

근접샷입니다.

제가 QX10 을사서 하려했는데.. 이걸사는바람에 ㅋㅋㅋㅋ

나중에 사야겠네요.

 

 

마지막 하이라이트 채굴하는 모습니다.

280x 는 개당 약 750kh/s 가나옵니다.

 

그럼이만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아맞다.

제가 설치한걸 말을못했네요 ㅎㅎ

 

드라이버 : 카탈리스트 그냥 CD에서준거

OS : win7 64비트

램 : 4GB

라이트코인 채굴시 램 4gb이상

비트코인은 256mb도 될거같습니다.

근대 win7은 제가알기로 1gb이상 지원이라..

그냥 1gb이상하세요.

64비트한건 cd가 64비트 짜리밖에없어서 했습니다.

32비트해도 잘될꺼같네요 ㅋ

 

여러분도 채굴하시면 될꺼같습니다.

저는 가정용 전기안씁니다.

집에서 하시면 전기세로 집사실정도 되실겁니다.

 

그럼이만 수고~ 다음에 포스팅하고

 

추천좀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