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비트코인,라이트코인

[무료]비트코인 모의 트레이딩 사이트 빗플 !!

비트코인 모의 트레이딩 사이트 입니다.

 

빗플이라고 하는데 무료로 10,000$(약 1000천만원)

을 줍니다.

그돈으로 모의로 트레이딩을 하는겁니다.

당연히 출급 입금은 안되구요 ㅋㅋ

그런거 바라시면 안됩니다.

 

가상거래,모의거래,모의트레이딩 이렇게 불립니다.

 

 

일단 사이트에 들어가면 위와같이 뜨는데.

회원가입을눌러주세요~

 

사이트 주소는 여기 입니다.

 

 

한글이니까 잘아시겠죠? ㅋ

아맞다 회원가입후 이메일 인증꼭하셔야 모의 트레이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후 화면입니다.

저는 처음에 주는돈으로 약 16BTC 를 바로 질러버렸습니다 ㅎㅎ

나중에 모의로 고수들은 돈을 불리겠죠 ㅋㅋ

심심할때 한번씩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