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면좋은것/알면 유용한정보들

[공유] [에펙기본활용다잡기]77가지 에프터이펙트강좌 튜토리얼 영상편집효과배우기

출처 : 시골과 도시를 잇는 오구당당 | 오구당당 고상한야인

원문 :  http://blog.naver.com/marsem/110144515798


(에펙강좌, 에펙강의, 에펙튜토리얼)

 

 

 

오구당당 고상한 야인이 소개하는 튜토리얼 링크

이번에는 어도비사의 그래픽 모션툴 에프터 이펙트 튜토리얼입니다.

 

에프터 이펙트를 영상디자인 수업과 졸업 작품을 한 이후로

만지게 된지 오래 되었는데. 개인적으로 에프터 이펙트툴은

 

필터를 비롯해 마스크 브랜드모드등 무거지만 않는다면

다양하고 화려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보정 할수 있는 툴임에

확실합니다. 트랩코드사의 파티큘러 만 가지고 있어도

이미터 조정으로 여러가지 효과가 적용가능하죠

 

포토샵이 물론 가장 기본이 되는 툴이지만

어떤 한장면의 연출을 위해 렌더등을

시뮬레이셔 하기위해서

 

 3D가 들어가지 않은 상태에서

더할나이 없는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으로 이미지를 표현한다면 훨씬 더 효과적겟죠

인터넷을 둘더보다 에프터 이펙트의 효과

튜토리얼을 찾게 되었습니다.

 

대학시절 이 튜토리얼을 알았다면

제 영상졸작 퀄리티나 지금의 에펙 실력이

훨씬 좋지는 않았을가? 생각도 해 봅니다.

 

01. 만들기 에너지 장면

이 튜토리얼은 어떻게 CC 입자 세계와의 복잡한 에너지 현장을 만드는 여러 인스턴스와 함께 3D로 움직이는 입자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02. 공상 과학 영화 타이틀 시퀀스 만들기

이 튜토리얼은 처음부터 공간과 같은 공상 과학 타이틀 시퀀스의 생성을 다룹니다. 마이클은 쉽게 간단한 제목 카드 및 텍스트 애니메이션을 시각적으로 흥미롭고 인상적인 타이틀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있는 방법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비슷한 효과가 수동 keyframing에 의해 얻을 수 있지만 자습서, 비디오 부조 종의 트위치 플러그인을 사용합니다.

튜토리얼 링크

03. 모션은 오타 행위 (프랑스어 자습서)

이 튜토리얼에서는 리듬 애니메이션의 각 단어를 animating, 우리의 텍스트에 생명을주고 배우게됩니다. 당신은 얼마나 후에 효과의 마스터 텍스트 도구로, 움직임을 생성하는 운동을 생성하는 주요 이미지의 기초를 학습,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다른 조성을 만들고 프로젝트를 이해하는 핵심 이미지의 기본 사항을 알아 배울려고하는데, 반사와 놀고, 3D 장면을 만들고, 조명을 추가, 그림자 세번째 차원을 시뮬레이션합니다.

튜토리얼 링크

04. 만들기 MoGraph 도시 정글

N 밖이 튜토리얼 Naim Alwan 벤처 벡터 그래픽은 완벽 일부 도시의 영상으로 추적되는 곳이 아름다운 도시 정글 효과를 만들 움직이는 3D 매치 약간위한 효과 후에. 제 1 일에서는 Boujou (소프트웨어를 이동하는 경기는이 목적에 부합 수 있겠지만) 그리고 성공적 후 효과에 해당 정보를 가져와서 적용을 사용하여 추적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05. 컬러 레이어 (프랑스어 자습서) 똑바루

이 새로운 비디오 튜토리얼에 대한 효과 후, 우리가 양식 또는 모양 레이어의 레이어에 대해 설명합니다, 효과 CS3 이후 버전 이후로 나타났다. 
매우 편리한 벡터 레이어는 우리가이 튜토리얼에서 발견할 수있는 옵션의 양식 및 구체적인 변화의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천 운동 : 모든 단일 레이어 모양으로 여러 분야, 구성된 유색 배경을 달성.

튜토리얼 링크

06. 다크 나이트

이 30 분 튜토리얼에서는 뒤에 밝은 광원을 드러내는 떨어져 마구 떨리고 배트맨 아이콘의 극적인 효과를 만드는 데 효과와 일러스트 레이터 후 어도비에서 사용되는 기술과 워크플로우를 알아보겠습니다. 플러그인 마당 라이트 공장, Trapcode의 특정과 샤인 등이 사용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07. 효과 후 어도비의 애니메이션 소용돌이

애니메이션 소용돌이 모양의 모션 그래픽 세계의 모든 분노이며, 그들과 함께 할 수있는 몇몇 정말 멋진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소를 만들고 animating 것은 모양이 상세하고 복잡한 경우에도, 그것이 보일 수있을 것입니다만큼이나 어렵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정말 아닙니다. 소용돌이 모양하자!

튜토리얼 링크

08. 진화 미리보기

시원한 트위스터 프리셋과 진화의 DVD에서는이 튜토리얼의 가능성을 확인해보십시오.

튜토리얼 링크

09. 춤은 수

자습서의이 시리즈에서는이 자리를 만들기위한 효과 기법 후 다양한 통해 단계별로 도보됩니다. 이 섹션에서는 꼭두각시 핀 도구 기본부터 어떻게 음악을 애니메이션하는 멋진 모션 스케치 기능을 사용 다룹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부 부 부 IV

10. 치료 후 포토샵 및 일러스트 레이터

이 일시간 기록된 전자 세미나는 몇 가지 기본 기법, 몇몇 작은 알려진 기법과 효과 후 어도비와 함께 어도비 포토샵과 일러스트 레이터를 사용하는 편리한 워크플로우 팁을 많이 다루고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11. 만들기 Whispy 성령처럼 텍스트

이 튜토리얼에서는 당신은 영혼이 그것에 whisped 것처럼 나타납니다 텍스트를 만드는 기초로 컨벤션 센터 문질 러진를 사용할 수있는 방법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12. 공을 끝까지 유지

3D 공간에서 후 효과 디자인을 Animating 것은 재미와, 대부분, 달성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카메라와 개체는 어떤 경우에 자신의 의제를 가질 수 있지만, 몇 가지 기술은 순수하고 멋진 영화 촬영법으로 겉보기에 지나치게 카메라 애니메이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13. 소방 만들기

효과 이후에 달성하기 힘든 것들 중 하나는 심지어 진정한 공간 감각, 환경, 온도입니다. 화재 : 현실로 현장을 불어 넣다 방법 중 하나는 가벼운가 아닌 깃털 가장자리로 간단하게 주목하고 여기 저기 몇 가지 그림자,하지만 조명의 가장 필수적인 양식에서 현실적인 빛을 캐스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튜토리얼 링크

. 14 비디오 부조 종 - 고대 타이틀

이 튜토리얼은 어떻게 추적 mattes를 사용하여 조명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고, 또한 어떻게 똑같은 기본 드롭 섀도우에 대한 대안을 만드십시오. 당신이 밖으로 시도하기위한 새로운 기술을 가득 매우 멋진 튜토리얼 척.

튜토리얼 링크

15. 미래 HUD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같은 아이언 맨 (Iron Man)의 투구에서 본 3D 인터페이스 디스플레이를 만들고 자기 animating 구성 요소와 인공 조명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16. 역장 효과 만들기

노 타사 플러그인과 -이 튜토리얼에서는 Aharon Rabinowitz 어떻게 치료 후 어도비의 최고의 날이 역장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는 또한 몇 가지 기본 색상 보정 기법을 맡을께요.

튜토리얼 링크

17. 영향을 무너 뜨리 거꾸로

조각으로 레이어를 헤어 일러스트 레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자동으로 조각이 제자리에 무작위로 이동할 수 있도록 표현을 사용합니다.

튜토리얼 링크

18. 라이트 가오리의 사용자 지정 효과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사용자 정의 효과를 보이는 및 플러그인처럼 동작 프리셋의 특별한 종류이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재사 용할 수있는 무언가로 플러그인과 키 프레임의 특별한 제조법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매우 인기있는 빛의 광선 효과를 만드는 방법과 모든 사용자 정의 효과로 그것을 포장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19. 분해

이 튜토리얼에서는 화나 절차 분해 효과 구축을위한 변위, 모른다 입자 세계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20. 정지 이미지에서 3D 클라우드 모션 만들기

이 튜토리얼에서는 Aharon Rabinowitz는 구름의 2D 이미지를 가지고 단지 몇 가지 간단한 클릭으로 사실적인 3D 구름의 움직임을 만들어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필요한 이미지들로 절단 안돼!

튜토리얼 링크

21. 모래 추이에 텍스트 만들기

레드 자이언트 텔레비젼의이 에피소드에서는 Aharon Rabinowitz는 모래에 용해하고 멀리 날려 (또는 로고) 텍스트 효과를 만들 Trapcode 양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또한 텍스트로, 전환을 뒤집을 수 있는지 그래서 모래 양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22. 3D 스트로크 효과에게

본 자습서에서는 3D 공간에 얇은 입자 시스템을 애니메이션하는 입자 제어를 향상시키기 위해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23. 간단한 반사 기법

이 튜토리얼에서는 Aharon Rabinowitz 어떻게 치료 후 어도비의 개별 인간과 군중, 모두 바닥에 간단한 반사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보너스로서, 당신은 collaps 변환이 설정되어 때 발생할 수있는 문제 중 일부를 counteracting위한 귀중한 기술을 데리러 올께.

튜토리얼 링크

24. 정력 타이틀

이 튜토리얼에서는 고급 팁을 배우고 "3D 보이는 '제목과 방법에 고급 3D 움직임을 달성하기 위하여 미리 설정된 물론 대상을 사용하는 방법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25. 3D의 DNA 스트레인 만들기

이 튜토리얼은 AE 전설 Maltaanon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3D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한 것이 무언가를 만들 Trapcode의 양식 플러그인을 매우 현명하게 사용한이 튜토리얼으로 물건을 나가 라고요,하지만, 후 효과 이내에 전적으로 수행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26. 파괴 디자인

이 튜토리얼에서는 표현, 스크립트를 사용하고 파괴 레이어를 생성하고 쉽게 3D 공간에서 조작하는 고민 타이틀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27. 트림 경로

이 비디오 튜토리얼에서는 Aharon Rabinowitz 쉽게 빨간색은 여행 목적지를 표시하는지도 위에 선 animates을 점선 그 구식 모양을 만들 모양 레이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28. 색상 학년과 공포 샷을 향상

좋은 공포는 최고 효과를 통해 문제가 아니야. 그것에 대한 상상력과 horrifyingly 잘 감독 영화의 일부로 공포, 서스펜스와 공포의 지속과 해제 nerving 감각을 만드는 효과와 색상 보정을 이용하고 있어요. 이 첫 번째 부분에서는 2 장면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맨션의 기회를 가지고 그것을 하늘 교체 및 색상 보정을 통해 강렬하고 무서운 봐주길 첫번째 방법. 둘째 우리는 돌 석상에 얼굴을 쏘려고하고 다가오는 피해자에 evilly frowns있는 미묘한 아직 오싹한 효과를 만듭니다.

튜토리얼 링크

29. DVD 제작

이 튜토리얼에서는 버튼과 루프 메뉴를 구축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이 튜토리얼에서 만들 앙코르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0. 지구 확대

본 자습서에서는 마스킹 및 AE에 우주 지구 확대를 만들 이미지를 연결하는 양육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1. 더 나은 라이트 랩에 대한 더 많은 테크닉

이 튜토리얼에서는 Aharon Rabinowitz는 Maltaannon의 무료 라이트 wraping 방법 (ceLightwrap)를 개선뿐만 아니라 긴급 상황을위한 가벼운 포장 기법을 다루는에 초점, 빛 랩 그의 탐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2. 성장 3D 덩굴

당신은 3D 덩굴을 만드는 대해 모두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가? 음 다시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이 유일한 치료 후 사용했는데, 어떻게 배울 놀라운 튜토리얼을보세요.

튜토리얼 링크

33. 어린이 추적

이 비디오 튜토리얼에서는 크리에이 티브 소가 기여 편집기 칼 라슨은 어떻게 치료 후 어도비에서 표현을 사용 parented 레이어의 위치를​​ 추적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34. 애니메이션으로 오디오

이 튜토리얼에서는 입자 애니메이션을 운전 음악 진폭을 변환하는 사용자 정의 "파형을 생성하기 위해 특정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5. 잉크 출혈 효과 (Gnarls 등)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잉크 출혈 효과를 만들 CS3의 일러스트 레이터, 포토샵, 그리고 후에 효과를 사용하여 프레임 애니메이션 작품 또한 프레임 효과 이후에 알파와 Luma Mattes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6. Animating 스프레이 페인트와 스텐실 효과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치료 후 사용하는 스프레이 페인트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상당히 간단한 과정이지만 당신은 당신이 생각하지 않았을 수있는 몇 가지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7. 반지

이 튜토리얼에서는 입자가 닦아와 후 효과에 은색 반지를 구축하기위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 valueAtTime 표현식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38. 날리는 꽃

그것은 당신이이 특별한 휴가 에피소드에서 Trapcode의 특정을 사용하여 꽃 산책로를 만드는 방법을 볼 수있는 멋진 동영상 튜토리얼입니다. 당신은 또한 빛을 방출 작동하고, 모호한 입자로 3D 레이어를 사용합니다.

튜토리얼 링크

39. 구축 및 CGSnake을 animating

후 효과에 첫 번째 체인 기반의 장비를 빌드합니다. 얼마나 유연하고이 기​​술이며 어떻게 뱀이로 장비를 켤 수 있습니다 알아보세요.

튜토리얼 링크

40. 우아하게 손으로 쓴 텍스트드립니다 만들기

이 튜토리얼에서는 우아한 구대륙 스타일의 제목을 공개 만드는 종이를 통해 잉크 출혈 상태로 손으로 쓴 문자 순서를 애니메이션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41. 텔레비전 범퍼 만들기

본 자습서는 깊은 mattes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들이 어떻게 치료 후 어도비에서 5 초 텔레비전 범퍼를 함께 넣어 보낸 후 효과에 레이어로 질감과 투명성을 적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개발을하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42. 교활 틸트와 쉬프트 효과 만들기

틸트 앤 시프트 렌즈는 사진 작가들의 이미지 내에서 초점이 좁은 비행기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렌즈는 사진이나 영상과 시프트 (블러) 실제로 미니어처 모델이야 것처럼 장면이 나타납니다 만드는 광학 환상을 만드는 주변 지역의 한 부분에 초점. 이 튜토리얼에서는 어떻게 정적 이미지를 사용하여 가짜 틸트와 쉬프트 모양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43. 자동차 라이트 도로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후 효과에 자동차 라이트 트레일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44. 조정 조명

이 후 효과 튜토리얼에서는, 둘다 스턴이 어떻게 조정 표시등을 사용하여 구성에서 빛의 산란을 제어하는​​ 방법을 가르친다. Eran은 '춤을 태생'이라는 가상의 무대를 위해서는 현실적인 조명과 그림자와 배우들이 춤의 3D 세상을 만듭니다.

튜토리얼 링크

45. Breathtakingly 신난다 비 장면 만들기

피에르 미셸의 작품에서 영감을이 거대한 두 부분 튜토리얼에서는 알렉스 Verlan는 극적인 슬로우 모션 비 효과 이후 내에 완전히 장면 떨어지는 방울을 만드는 방법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46. ​​시계 줌

후 효과로 수출 포토샵에서 녹슬은 시계 기계를 설계하여 실제 시계로 확대하는 방법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튜토리얼

튜토리얼 링크

47. 분할 - 플랩 타입 디스플레이 만들기

스플릿 - 속표지 - 왜? 그것은 역 그들은 일반적으로 출발 및 / 또는 도착 정보를 표시 공항에서 발견되는 디스플레이에 사용되는 용어이고 새로운 정보를 표시하는 문자를 틀지 멋지지 해.

이 튜토리얼은 처음부터 효과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지 않는 대신 그것은 프로젝트 파일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입니다.

튜토리얼 링크

48. 단조 화재

이 튜토리얼은 어떻게 AE와 스매싱 효과를 사용하여 화재를 단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49. 특별히 복권 공 만들기

이 튜토리얼에서는 토니 Agliata는 간단한 표현은 복권 추첨에서 사람들에게 혼란과 비슷한 핑퐁에 떠있는, 수신 거부의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특히 여러 사용자 정의 입자를 생성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50. DVD 모션 메뉴 디자인

이 튜토리얼에서는 엔지 테일러 효과와 포토샵은 DVD 메뉴 디자인을 만드는 작업 후 어도비 넣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녀가 여기서 사용하는 예제는 원래 개척 모든 - 걸 펑크 은행 가늘고 길게 찢어진의 DVD를 위해 만들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51. 고급 차량 조회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신체 손상과 현실적인 차량 충돌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키잉 팁, 인형극 도구와 더 많은 것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52. 플립 스타일 애니메이션에게

이 튜토리얼은 플립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을 만들 AE의 주요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튜토리얼 링크

53. 영향

이 튜토리얼은 당신이 후 효과에 접촉하는 물체를 폭발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폭발 단순하지만 매우 강력한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54. 소울 제거

후 효과에 에너지 입자 시스템을 만드는 안면 왜곡과 편리한 표현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튜토리얼 링크

55. 사진에서 자동차 레이싱 장면을 구축

이 AE 자습서에서는 자동차 카메라쪽으로 도로를 경주의화한 장면을 만드는 과정을 통과하여 자동차 경주 장면을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56. 심장 박동 모니터

특정과 치료 후의 심장 박동 모니터를 만들고 별도의 XYZ와 입자의 postion을 조절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57. 연기 효과 추가

일부 주식 연기 요소 (아마도 마지막 튜토리얼 제공 하나)와 포토샵에서 잘라 몇 가지 기본적인 그림을 사용하면 최소한의 작업으로 시원한 간단한 타이틀 화면을 만들 만들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58. 전송 효과 만들기

이거 정말 재미있는 튜토리얼에서는, 둘다 스턴은 새로운 스타트렉 영화에서 본 전송 효과를 재현하기 위해 단계를 걸립니다. 이 튜토리얼 Trapcode 특히 작은 산 라이트 공장 MBLooks 및 키 정답 Pro를 사용합니다. 당신은 RGTV 웹사이트에서 재판 등 모든 플러그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47. 터널

CC 실린더, CC 벡터 Blurr, 프랙탈 노이즈 등 효과를 사용하여 치료 후의 멋진 미래 터널을 만드는 간단한 방법

튜토리얼 링크

60. 나만의 '비공개 라이언 "동영상 만들기 샷

당신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될 필요는 없지, 당신은 수백만 달러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심지어 자신의 전쟁 영화를 (물론, 하나 어쨌든 쏜)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배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이틀 튜토리얼 시리즈에서는 마이클 Jagiello 어떻게 하나의 영화 배우와 카메라맨을 사용하여 사실적인 전쟁 영화 주사를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61. 미묘한 모핑 편지 캔버스 만들기

일단의 새로운 (또는이 경우에는 매우 거의 사용하지 않음) 기법을 현장에 나타나고 갑자기 사방에 그것을보고 시작하면서. 그럼 우리는이 그런 사람이 될 거라는데 느낌이 듭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Satya Meka는 모핑 편지 굉장히 아름답고 미묘한 애니메이션을 만들 내장 전파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50. 흔들리는 장면을 안정

paticular 함께 차량 뒤에 복합 현실적인 연기를 처리하면서 AE의 장면을 안정화하는 방법에 대해 첨단 기술을 소개합니다.

튜토리얼 링크

63. 인형 애니메이션

당신은 인형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양한 튜토리얼을 찾을 수없는, 우리 중 많은 도구가 진짜가 될 수있는 방법을 다목적 잊지 때문에. 데이브의 마지막 부분에서 그는 그 안테나가 이동하는 모든 정말로 팝업 만드는 무슨 영리 조명과 함께 그가 바닥을 통해 웜 인치를 만드는 방법을 우리에게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52. 조명 '라이트 페인팅'효과 만들기

이 효과는 느슨하게 빛의 모션 경로를 캡처하는 속도가 느린 노출로 여전히 사진 촬영의 전통적인 방법을 기반으로합니다. 효과는 일반 사용자의 지식을 향상시키고 그들의 흐름을 빠르게하는 데 후이 튜토리얼은 어도비에 대한 많은 작은 팁 및 유용한 정보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

65. 만들기 폭풍우, 전기 유형 밝히기

이 튜토리얼은 강력한 폼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다른 트위스트를 제공합니다. 신비와 전기 형식드립니다 만들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튜토리얼 링크

66. 수중 장면 만들기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흥미로운 배경과 환경 유형드립니다 만드는 방법에 대한 좋은 기초를 배우게됩니다.당신은 어떻게 사용하는 모든 내장 거품 타입드립니다 갖춘 가짜 수중 장면을 만드는 도구 및 플러그인.에게 배웁니다 단순.

튜토리얼 링크

67. 쿵푸 에너지 공

이 새로운 튜토리얼에서는 닉 효과 후 어도비의 입자 필터와 에너지 공을 만드는 단계를 걸립니다.

연기, 흐리게 하죠, 색상 보정 및 일부 마스킹 기법의 레이어를 사용하여, 닉 어떻게 에너지 공을 만드는 그것을 굽기 따뜻한 자리를주고, 카메라를 향해 비행하기 위하여 그것을 애니메이션과 인근 울타리를 반영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68. 피부 배기량

피부 아래에 기어 버그의 모습을 시뮬레이트하는 변위 매핑 및 색상 보정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튜토리얼 링크

57. 영화 오프닝 타이틀 Redux

이 2 부분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배달 "할리우드 준비"의 사이트에서 왼쪽 코멘트를 모두 모시함으로써, 여러분 모두, 우리의 독자들에게 경의와 함께 영화 오프닝 개념을 다시 방문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복잡하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애니메이션 어떨지 만드는 자유롭게 사용할 스크립트 및 표현식의 현명 있습니다. 튜토리얼은 훈련의 80 분 총 이일로 분할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70. 편지의 폭발로 플라잉 타자기로 친 문서 인데다 (프랑스어 자습서)

후 효과에 관한이 새로운 비디오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3D 공간에서 인쇄상의 문자 수백 유명한 플러그인 Trapcode 특정 문제를 사용하고, 색상을 조정할하는 형태와 패턴의 레이어로 연주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효과적인 분위기를 만듭니다.

튜토리얼 링크

71. 텍스트와 미립자의 애니메이션 (프랑스어 자습서)

이 튜토리얼의 모든 음악과 동기화 텍스트 주위에 카메라, 컬러 입자의 세계에서 부동을 애니메이션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72. 3D의 블루 플래닛

치료 후 내부 지구로 3D 컨트롤을 추가하기 위해 컨벤션 센터 구형 플러그인에 간단한 표현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튜토리얼 링크

73. 이소룡에 대한 열정이 애니메이션 만들기

이 튜토리얼에서는 마르쿠스 철학 '물을'브루스 리 '로 비디오 반주의 창출을 통해 우리를 안내합니다. 그것은 역동적인 모션 인쇄상의 하위 타이틀, 애니메이션 삽화와 영리한 카메라 기법을 갖추고 있습니다. 훈련 튜토리얼 비디오의 71 분 총 대해 3 일 동안 분할됩니다.

튜토리얼 링크 - 부 부 

74. 후 효과의 비디오와 사진을 3D 실린더 (프랑스어 자습서)

후 효과에 관한이 무료 동영상 튜토리얼에서 우리는 3D 실린더가 여러 개의 비디오로 구성되어 만들 배우게됩니다. 이 기술은 또한 사진의 실린더 유효합니다.

튜토리얼 링크

75. 미래 부동 홀로그램 효과 만들기

이 튜토리얼은 어떻게 핸드폰으로 미래 떠있는 홀로그램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기법 여기서 다른 하나의 개체를 추적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최종 결과는 인디은 SF 영화 낫지 아니면 그냥 새로운 것을 만들도록 영감을 수도 수 있습니다 무언가이다.

튜토리얼 링크

76. 후 효과에 디자인 리듬 모션 활판 인쇄술

이 튜토리얼에서는 음악 이벤트 (가사)와 동기화 애니메이션 활판 인쇄술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될거야. 당신은 리듬에 활판 인쇄술에 맞게 역동적인 애니메이션을 추가하고 하이 엔드 최종 효과를 만들 카메라와 모션 블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튜토리얼은 매우 오늘날 모션 그래픽에 후에 전과가있다 기법을 보여줍니다.

튜토리얼 링크

77. 빛나는 우아한 라인을 만드는 방법

이 튜토리얼에서 여러분은 후에 효과 이내 모양 레이어를 사용하여 우아하고 빛나는 라인을 만드는됩니다. 우리는 몇 가지 기본적인 아크 레이어를 만든 다음 가장자리 효과, 은은하고, 그리고 블렌딩 모드를 찾을 사용하여 그들을 어떤 양식에 일치시키다됩니다. 이 기술을 즐길 수 있고 쉽게 몇 가지 멋진 외모를 만드는 여러 가지 모양으로이 개념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튜토리얼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