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 6박7일여행 1일차!!!!

예 로말입니다.

제가 여행다녀온 홍콩 일지 랄까 ㅋㅋ 하여간 네.

그리고 홍콩 5박6일인데

6박7일인건..

마지막날에 12시55분 밤비행기라서..

6박7일이 됬네요 ㅋ

 

첫날은 거의 비행기가 이코노미라서 힘들어서 ㅋㅋ

 

홍콩공항-야우마테이(더 시티뷰 호텔)-근처 중국 식당-호텔

 

입니다.

 

일단 공항에 도착하니 위에 비행기가 있길래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참 살기좋은나라 홍콩인것같습니다.

 

 

찍은게 이것밖에없네요.

저녁먹고 호텔가면서 찍은것입니다.

 

 

보니까 진짜 아 내가 홍콩에 왔구나 라는느낌이 들더라구요.

 

 

2층 버스도 있고해서 엄청 멋있더라구요 ㅋㅋ

 

2일치에는 더좋은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