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 6박7일여행 4일차 미드레벨,침차이키,타이청 베이커리!!!

WOW 4일차를 이제야 쓰네요 ㅋㅋ


자시작할께요.


경로

호텔에서 아침먹고 주변놀러갔다 늦잠자기-센트럴역-길잃기-미드레벨-침차이키-타이청베이커리-저녁-호텔 끝~

입니다.




일단 호텔(야우마테이역)-센트럴 역 D1 출구에 도착했구요.



센트럴역 D1 출구 나온후 바로 오른쪽 을보시면 저렇게보입니다.

걷다가 오른쪽으로 쭉가시면 샤샤인가 보이는데 그곳으로 올라가시면 있습니다.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미드레벨이 세계에서 가장긴 에스컬레이터라고해서 유명한대..

딱 가서보시면 한개가 아니라 여러개로 끊겨있어서 ㅋㅋ

미드레벨 엘레베이터 처음 딱올라가면서 보면 아마 이풍경이 보일겁니다.

왼쪽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위와같이 침차이키가 보입니다.

완탄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침차이키 바로 옆가게는 나트랑 유명한 음식점이죠 ㅎㅎ



정말 저 안에 새우들어있고 맜있더라구요 ㅎㅎ

짠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아마 홍콩 못오실꺼예요..

약간 많이 짜요 ㅋㅋ




저는 저기 맨위 king prawn wonton Noodle 24$

Soft Drinks 8$ 를시켰죠 ㅎㅎ

정말 싸고 맛있더라구요 배도부르구요 



진짜 그때 배고프지도 않았는데 국물까지 다먹었습니다.



그다음 타이청 베이커리 는 침차이키랑 많이가까워요.

여기는 에그타르트 로 유명하죠 ㅋㅋ



에그타르트가 한국이랑 많이다른데 한국은 소스인가 있는데..



정말 바삭바삭하고 저기 계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만 로말이였구요..


5일차는 가족들 제가 여기 대려와서 오늘 왔던곳 같이 돌아서 5일차는 6일차와 함께 쓰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